2025/04 11

오늘 구현중 에러사항

templateint Write(T* tmp) {return sizeof(T)} 할 시, tmp가 char[10] 타입이라면, sizeof(T)의 값은 char의 크기인 1일 것이고,int Write(T& tmp) 라면 char[10] 크기 그 자체인 10이 된다. 배열이 함수의 매개변수로 입력되면 char[] -> char* 타입으로 캐스팅 되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보인다. template bool Write(T& src) { return Write(reinterpret_cast(&src), sizeof(T)); } bool Write(void* src, uint32 len); 실제로 오늘 구현한 클래스 내부중 이러한 내용이 들어갔었는데, 처음에는 templatebool Write(T* src) { r..

c++ 2025.04.21

Overlapped 모델[콜백 기반](C++)

#include "pch.h"#include #include #include #include #include "CorePch.h"#include "ThreadManager.h"#include "RefCounting.h"#include "Memory.h"#include "TypeCast.h"#include #include #include #pragma comment(lib, "ws2_32.lib")void HandleError(const char* str) { int32 errCode = ::WSAGetLastError(); cout recvBuffer 성공하였으면 결과 얻어서 처리 // -> 실패하였으면 사유를 확인 // 1) 비동기 입출력 소켓 // 2) WSABUF 배열의 시작 주소 + 개수 // ..

MMOServer 2025.04.07

WSA(window socket api)EventSelect (c++)

#include "pch.h"#include #include #include #include #include "CorePch.h"#include "ThreadManager.h"#include "RefCounting.h"#include "Memory.h"#include "TypeCast.h"#include #include #include #pragma comment(lib, "ws2_32.lib")void HandleError(const char* str) { int32 errCode = ::WSAGetLastError(); cout 이벤트 객체 연동 // WSAEventSelect(socket, event, networkEvents) // 네트워크 이벤트는 // FD_ACCEPT : 접속한 클라가 있는..

MMOServer 2025.04.03